이번 경기 아직 못봤는데 뉴스에서도 많이 다뤄줬나ㅋㅋㅠㅠ 부모님 입에서 강인이 불쌍하다 소리 나와서 갑자기 월드컵 체감과.. 경기 드럽게 못했나부다 체감이 한번에 들었다...
잡담 내 오프 체감은 오직 부모님도르뿐인데
6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 경기 아직 못봤는데 뉴스에서도 많이 다뤄줬나ㅋㅋㅠㅠ 부모님 입에서 강인이 불쌍하다 소리 나와서 갑자기 월드컵 체감과.. 경기 드럽게 못했나부다 체감이 한번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