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다행히 이집트도 실력 그닥 같은데 https://theqoo.net/wsoccer/425739607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43 물론 우린 남아공한테 졌다만ㅋㅋㅋㅋㅠㅠㅠ제일 그나마 나은 상대 같음이럼 또 몰라!!ㅋㅋㅋ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