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선임땜에 몽규 죽도록 깠는데 ㅎ...그게 아니었대 파하핰ㅋㅋㅋㅋ
정해성이 홍명보 1순위로 정해놨는데 몽규가 2,3위 는 왜 면접안보냐 그래서 빡쳤댔나
난 또 정해성 사퇴가 몽규가 맘대로 명보 꽂아서 빡종한줄알았지 반대였다니
몽규쉴드x 그나마 외국인감독 뽑을려고 했다는게 몽규라니 놀라워서 ㅋㅋㅋ 근데 회장이 저거에 휘둘린것도 노답이고
국회나와서 횡설수설하면서 다 책임진다 했던 전력강화위원 걔들이 원흉이었다 자 그래서 대체 어떻게 책임질건데 ㅋㅋ 지들이 진짜 한국축구 생각한건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