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저때 경기력이 더 나았던거같은데
해줘 축구를 할려면 그냥 선수들 맘대로 자유롭게 뛰게라도 하지
어줍지않게 본인 전술 밀어서 더 애매해짐
쓰리백 계속 밀고 윙어보다 윙백이 더 올라가있고 선수들은 가만히 자기자리 지키기만하고
차라리 제대로 해줘축구해서 에이스들 서포트라도 해주던가
윙백들 말도안되는 크로스 올리는것보다 이게 더 효과적일듯
해줘 축구를 할려면 그냥 선수들 맘대로 자유롭게 뛰게라도 하지
어줍지않게 본인 전술 밀어서 더 애매해짐
쓰리백 계속 밀고 윙어보다 윙백이 더 올라가있고 선수들은 가만히 자기자리 지키기만하고
차라리 제대로 해줘축구해서 에이스들 서포트라도 해주던가
윙백들 말도안되는 크로스 올리는것보다 이게 더 효과적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