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병신이아니면 선발뛸 상태랑 기량 아니라는거 뻔히알텐데, 감독 누가와도 선발로는 가급적 안쓸텐데 폼도안좋은 선수 선발로 내보내서 괜히 욕이나 먹고선수는 감독이 나가라면 나가야지 뭐솔직히 선수들 다 불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