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베리발 여름에 나간대...? https://theqoo.net/wsoccer/425729511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57 찐이야...?(복습하다 보고옴)아니 우리 왕자 24년에 왔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가는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