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오늘 경기 언제 좆됨을 느낌? https://theqoo.net/wsoccer/425729312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23 난 인범이가 민재였나 이기혁있나 짧패 못 받고 흘릴 때 ㅋㅋㅋ인범이 때문에 졌다가 아니라.. 이거 오늘 뭔가 느낌이 쎄하다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