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안썼나 이런것도 물론 문제임 근데 그냥 기본적으로 전술 자체가 없고
특정 선수들 몇몇만 뛰고 움직임 가져가고 나머지는 자리 지키고 어슬렁 거리는 전술 자체가 문제임
아무도 안움직이는데 공격이 어떻게 나아가
후반에 지고있는데도 뒤에서 패스 돌리고 자리지키고 서서 압박도 안하는건 너무 충격이였음
특정 선수들 몇몇만 뛰고 움직임 가져가고 나머지는 자리 지키고 어슬렁 거리는 전술 자체가 문제임
아무도 안움직이는데 공격이 어떻게 나아가
후반에 지고있는데도 뒤에서 패스 돌리고 자리지키고 서서 압박도 안하는건 너무 충격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