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홍 하는거 보면 손 선발 아닌건 좀 각오했는데 이재성까지 빼는건 https://theqoo.net/wsoccer/425727862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5 왜.... 왜!!!!!! 라인업 보자마자 소리 지름무슨 생각이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