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선수 짤 보는데 진짜 의아해보인다 https://theqoo.net/wsoccer/425721582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0 본인도 2002년 주장이었는데왜 입장 바꿔 생각을 못해봤을까?이거 진짜 ㅋㅋㅋㅋ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