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강급 간 감독이면 10년 넘게 얘기해도 ㅇㅈ이고
그리고 벤투는 고작 4년전임
황금세대다 뭐다 하며 희망을 안겨줬던 국대팀이
이렇게 망가졌는데 얘기 나오는게 당연하지
벤투 대신 최소 괜찮은 외국감독 데려왔어도
이정도로 아쉽진 않았음
근데 까고 데려온게 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벤투는 고작 4년전임
황금세대다 뭐다 하며 희망을 안겨줬던 국대팀이
이렇게 망가졌는데 얘기 나오는게 당연하지
벤투 대신 최소 괜찮은 외국감독 데려왔어도
이정도로 아쉽진 않았음
근데 까고 데려온게 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