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가서 이기든 지든 좋은경기 하고 돌아왔으면 좋겠는게
손흥민 이재성 이런 선수들 마지막이 될지 모르겠지만 암튼 가능성이 없진 않을텐데
그렇다면 그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같은 졸전이면 너무 슬플것 같아서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허무한 마무리는 아니길 바람
32강 가서 이기든 지든 좋은경기 하고 돌아왔으면 좋겠는게
손흥민 이재성 이런 선수들 마지막이 될지 모르겠지만 암튼 가능성이 없진 않을텐데
그렇다면 그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같은 졸전이면 너무 슬플것 같아서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허무한 마무리는 아니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