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경기를 보면서 기술적이나 전술적이나 떠나서 다들 뭔가를 내가 못했을때를 두려워하는거같다시도 자체를 안한다
안되면 올리던가 1대1이라도 치던가 해야하는데 자기가 독박쓰기 싫어서 계속 강인이나 주축선수 몇명만 찾고 걔네한테 해달라고한다
솔직히 맞말같애
우리가 경기를 보면서 기술적이나 전술적이나 떠나서 다들 뭔가를 내가 못했을때를 두려워하는거같다시도 자체를 안한다
안되면 올리던가 1대1이라도 치던가 해야하는데 자기가 독박쓰기 싫어서 계속 강인이나 주축선수 몇명만 찾고 걔네한테 해달라고한다
솔직히 맞말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