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아프대? 아님 그럼 왜? 미쳤나? 다 이런 반응 ㅠ사실 정상이면 대한민국 사람 모두가 그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인이 공격 재능이 넘 아까워
- 00:15
- 조회 2
- 잡담
-
- 앙리 글 이제서야 봤는데
- 00:15
- 조회 11
- 잡담
-
- 앞에 두 경기에서도 이강인 공받으면 둘 셋 정도 공 주고받다가 이강인이 찔러주는식으로
- 00:14
- 조회 28
- 잡담
-
- 근데 홍은 성격이 좀 내성적이야??
- 00:11
- 조회 85
- 잡담
-
- 근데 진짜 궁금한게 전날에 어떤 훈련을 했길래 전체적으로 식중독얘기까지 듣냐?
- 00:11
- 조회 18
- 잡담
-
- 진심 황희찬 좀 그만 쓰자 폼 개별로라고요
- 00:10
- 조회 41
- 잡담
-
- 아니 걍 경기보면 해설이 이강인 고립 얘기 개많이함 ㅇㅇ 왜냐면 여태 공격전개를 이강인에 의존적으로
- 00:10
- 조회 90
- 잡담
-
- 일본이 그냥 이기는 것도 아니고 2점차로 이겨야해??
- 00:10
- 조회 32
- 잡담
-
- 사실 손흥민 국대 감독 라인업은 별거 아니긴해
- 00:09
- 조회 127
- 잡담
-
- 생각해보니 손흥민 60분대 50분대 40분대 이렇게 뛴거네
- 00:09
- 조회 57
- 잡담
-
- 이번에는 경우의 수 없이 수월하다 생각했는데 경우의 수가 아니고 빙고였다니
- 00:07
- 조회 45
- 잡담
-
- 나 진심으로 홍명보 아컵도 하겠다 ㅇㅈㄹ하면 달걀드간다
- 00:07
- 조회 46
- 잡담
-
- 킹우의수 나라들 다 응원할거지만 일본은 예외입니다
- 00:07
- 조회 49
- 잡담
-
- 정시파이터 하려고 했는데 내신챙겨야함
- 00:05
- 조회 33
- 잡담
-
- 그럼 일본 스웨덴전 일본 응원해야 돼?
- 00:04
- 조회 77
- 잡담
-
- 홍이 축협에서 받은 각종 특혜들
- 00:04
- 조회 59
- 잡담
-
- 유소년도 어뜩함 수준임 ㅜ
- 00:03
- 조회 172
- 잡담
-
- 솔직히말하면 손흥민 벤치두고 시작하는게 너무 어이가없음
- 00:03
- 조회 41
- 잡담
-
- 킹우의수 빠더너스 빙고판이 더 잘보임
- 00:03
- 조회 148
- 잡담
-
- 내가 ㅈㄴㅈㄴㅈㄴ 계속 이영상을 보면서 생각해봤거든?(개진지)
- 00:02
- 조회 1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