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조3위로도 갈 확률 높다는데 저거땜에 초쳐질까 무섭다 귀신같이 그 낮은 확률을 뚫고 못가게될까봐 32강가서 발릴때 발리더라도 제발 가고싶다구요 32강 기회 한번만 더 주세요 제발
잡담 고의 패배 의혹 저지랄 왜 하는거임
25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2강 조3위로도 갈 확률 높다는데 저거땜에 초쳐질까 무섭다 귀신같이 그 낮은 확률을 뚫고 못가게될까봐 32강가서 발릴때 발리더라도 제발 가고싶다구요 32강 기회 한번만 더 주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