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이 남아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 있다면 자진 사퇴해라 선수들이 존나 불쌍하니까 차라리 자기들끼리 전술짜고 뭐라도 하게 해주라고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까지 이런 식으로 망치고 4년에 한번인 월드컵을 이렇게 감독새끼 하나 때문에 허무하게 보내는 건 너무 억울하잖아
잡담 걍 마지막 한 경기라도 제발 홍 없이 하게 해줘
8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