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국대축구 안본지 꽤돼서 화안날줄 알았는데 https://theqoo.net/wsoccer/425711362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2 진짜 너무 ㅈ같아 시바라라라라라라를ㄹ내가 왜 이깟 공놀이때문에 기분이 더러워야돼ㅠㅠㅠㅠㅠㅠ공놀이가 뭐라고오오옥ㅠㅠㅠㅠㅠ 하 아컵 ptsd 오면서 다 싫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