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백에 익숙하지않음 특히 풀백들 윙백으로 쓰면서 적응안됨 하프스페 다 망침 중원까지 털림 공이 위로 안감 점점 멘붕옴 이런 루트 같달까....
잡담 모든게 쓰리백에서 온것같은 기분 나만드나
403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쓰리백에 익숙하지않음 특히 풀백들 윙백으로 쓰면서 적응안됨 하프스페 다 망침 중원까지 털림 공이 위로 안감 점점 멘붕옴 이런 루트 같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