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가라앉고 쭉 봤거든 중원에서 턴오버 많은거 ok 근데 선수들 움직임이
전형적인 비기려고 나온 경기야 역습자제 후방에 선수많이 멕시코전하고 똑같아 어떻게도 안먹힐래라는 마음이 너무 커
벤치 지시겠지 그리고 후반 막판에 안올라간것도 벤치서 지시한거같아 1대0 스코어로 마치는게 차선책인마냥 ㅋㅋㅋ
화 가라앉고 쭉 봤거든 중원에서 턴오버 많은거 ok 근데 선수들 움직임이
전형적인 비기려고 나온 경기야 역습자제 후방에 선수많이 멕시코전하고 똑같아 어떻게도 안먹힐래라는 마음이 너무 커
벤치 지시겠지 그리고 후반 막판에 안올라간것도 벤치서 지시한거같아 1대0 스코어로 마치는게 차선책인마냥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