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등감높은 꼰대는 정말 추하다는걸 또 깨닫는다
잡담 본인이니까 해외파베테랑들 선발로 안쓰지 에 존나 꽂힌거 개잘보여
5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 06.25 | 21,07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5653 | 잡담 | 맨시티) 앤더슨 확정 떴구나 | 06:46 | 4 |
| 1275652 | onair | 독일 우리한테 복수하네 | 06:45 | 10 |
| 1275651 | 잡담 | 에콰도르 승점4점 2 | 06:42 | 125 |
| 1275650 | onair | 독일어로 샤갈이 뭐야? 4 | 06:40 | 110 |
| 1275649 | onair | 오늘 아침 두개가 우리 뜻대로 안되어가는데 ㅡㅡ 1 | 06:39 | 177 |
| 1275648 | onair | 독일 머해! 3 | 06:38 | 111 |
| 1275647 | onair | 에콰도르 추가골 | 06:38 | 46 |
| 1275646 | onair | 퀴라소 한골넣으라고 ㅡㅡ | 06:37 | 50 |
| 1275645 | onair | 아우프 게이츠, 디 만샤프트!! | 06:37 | 23 |
| 1275644 | onair | 독일 응원이 필요해ㅜㅜ너무 쫄린다 1 | 06:35 | 41 |
| 1275643 | onair | 이대로 끝나면 한국한테 유리한거지? 6 | 06:28 | 233 |
| 1275642 | onair | 독일 에콰도르 이런 경기가 정상적인 축구 아닌가 싶다 2 | 06:28 | 124 |
| 1275641 | onair | 독일인, 코트디부아르인들 얼른 응원하쟈!!(퀴라소로 국적 바뀜) 4 | 06:23 | 114 |
| 1275640 | 잡담 | 좀이따가 글 지울건데ㅠㅠ.... 8 | 06:05 | 404 |
| 1275639 | 잡담 | 월드컵 맨날볼수록 골일찍터지는거 존나 부러움 | 05:36 | 78 |
| 1275638 | onair | 독일인이 먼저 되라고 햇는데 1 | 05:27 | 192 |
| 1275637 | onair | 독일 힘내주라!! 1 | 05:23 | 138 |
| 1275636 | 잡담 | 그리말도도 꼬마 가네? | 03:29 | 186 |
| 1275635 | 잡담 | 뭐야 강인이 확정임? 2 | 02:59 | 674 |
| 1275634 | 잡담 | 근데 민재도 유관력 장난아닌거같음 ...ㅋㅋㅋ 4 | 02:58 | 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