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그래도 32강까진 꼭 가면 좋겠음 https://theqoo.net/wsoccer/425705043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9 합법적(?) 월루 시간 너무 좋다구..아 근데 평일이 아닌가? 담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