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박지성은 안타까워서 공격적으로 올라가야한다 지시해야한다 이러는데
156 0
2026.06.25 16:27
156 0
지시는 무슨.. 단한번을 지시하는걸 못봄

화면 홍은 그저 경기관람만 쳐 하고 

해설중계진이랑 우리나라국민만

쳐답답해하는 

돈주고 경기관람 시키는 우리축협 대단 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2,09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4,9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1,164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651 잡담 3위중에 승점 4점은 거의 확정이라고 봐야겠구나 08:12 12
1275650 onair 네덜란드가 골을 너무 넣어서 일본도 널널해질듯... 08:12 21
1275649 onair 조3위 순위 나오는거 우리나라한테는 너무 치욕적이야 08:10 36
1275648 onair 네덜안드 벎써 두 골 넣음 08:09 58
1275647 onair ㅇ본놈들 평소엔 골도일찍일찍 쳐넣으면서 지금 골 안넣고 뭐하냐 08:08 39
1275646 잡담 남아공 경기 후유증 ㅈㄴ 오래 갈 느낌인데 2 08:07 98
1275645 잡담 새벽에 빙고 하나도 못깸? 8 08:06 132
1275644 onair 튀니지 자책골 이쁘게 첫골로 넣음ㅋㅋㅋ 1 08:04 124
1275643 잡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08:04 142
1275642 잡담 한번 웃고가자 2 08:01 129
1275641 잡담 우리가 남아공을 비겨도 되는 상황이 아니라 반드시 이겨야만 하는 상황이었으면 1 08:00 153
1275640 onair 금쪽이들이랑 경기하느라 고생했던 주심이네 07:58 51
1275639 onair 나 진짜 슬픈점.... 1 07:58 114
1275638 잡담 ㅃ우리엄마 샤머니즘인데 남아공에서 주술쓴거 같다고 그렇게 결론을 내리심 2 07:56 112
1275637 onair 아 일본 응원한다니까 밑글 댓글 개웃기다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07:56 281
1275636 잡담 우리나라가 왜 이렇게 됐지???? 2 07:56 102
1275635 onair 생각보다 기분이 더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 2 07:54 202
1275634 잡담 저 빙고판에서 몇개 깨야함? 2 07:53 148
1275633 onair 하 오늘따라 일본이 왜 이렇게 멀어보이냐 07:53 46
1275632 잡담 일본이 2점차 이상으로 못 이기면 의미가 없는 거야? 3 07:52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