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뛴게 아니라 못뛴거라해야하나
교체시키면서 전술변화나 심지어 선수포지션이 어딘지도 말안함
지시 없이 들여보냄
필드안선수들 지금 계속 선수는 바뀌는데 경기 전략이 뭔지모름
다들 뛰긴해야할거같은데 혼자 튀는행동인지 자리이탈인지 계속 생각이 많아짐
다른선수들 움직임이 어떨지 확신할수없음
감독은 계속 말없이 앉아만있음
생각이 정리가안되니 경기 집중도 잘안됨
괜히 구멍만들어서 실수할수있으니 소극적으로 플레이함
무한굴레
오늘은 진짜 선수들 탓 못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