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만 쓰고도 망했지만, 이땐 너무 너무 클이 아무것도 안했다 & 선수단 내에서 싸워서 분위기도 최악이었다 그러니까 그럼 좀만 해도 선수단 좋다니까 어떻게든 될거라 희망회로 돌린거임.선수단끼리 싸우지만 않으면 날로 먹을 거 같으니까 홍명보 너 명예회복이나 하라면서 카르텔끼리 나눠먹은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