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팀은 기세올라오게 두면 안된다고 하잖아 근데 솔직히 이재성 손흥민 선발제외?
무명의 더쿠
|
14:23 |
조회 수 137
이거 감독이 진짜 안일한거라고 생각함 둘이 뛰면서 상대팀 체력 빼고 공간만들어주고 수비수 달고뛰고
이거 진짜 큰건데... 전반에 이미 기세 올라옴
이거 감독이 진짜 안일한거라고 생각함 둘이 뛰면서 상대팀 체력 빼고 공간만들어주고 수비수 달고뛰고
이거 진짜 큰건데... 전반에 이미 기세 올라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