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월드컵땐 잘한다고 해서 뽑았다고 했다며? ㅋㅋㅋㅋ이번엔 유독 주장직갖고 문제 삼고 그래서 나는 설마 손흥민 국대 안뽑나 했는데 그건 아니고 대신 풀타임을 못뛰게 하네뭔 원한진거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