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아컵때 경기력이 훨씬 낫지않음? https://theqoo.net/wsoccer/425683836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2 지고있는데도 후방에서 볼 돌리고 있는건 진짜 ㅋㅋㅋㅋ 이길 맘이 아예 없어보여서 절망스럽더라 차라리 아컵때 더 절실하게 뛰었던거같음 선수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