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앉아서 텐백하고 걸어잠구는거도 못함 남미나 아프리카 약체팀들은 저 전술로 숨막히게 하는거 되던데 아시아팀들 그거 되는거 못본듯
잡담 아시아 국가들이 뭔가 수비가 약한거 같음
15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려앉아서 텐백하고 걸어잠구는거도 못함 남미나 아프리카 약체팀들은 저 전술로 숨막히게 하는거 되던데 아시아팀들 그거 되는거 못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