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텁 개막전 돼서 2대0으로 깨지고 퇴장 당하고 시작 개암울했는데 이걸 2위로 토너먼트를 가네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남아공 국민들 지금 축제중이겠다 개막전때만 해도 암울했는데
5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월드텁 개막전 돼서 2대0으로 깨지고 퇴장 당하고 시작 개암울했는데 이걸 2위로 토너먼트를 가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