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내용면이라도 좋았음 정신승리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감독은 냉철하지도 못하네ㅎㅎ
- 10:31
- 조회 17
- 잡담
-
- 홍명보 이해가 안가는게 선수들 움직임이 불만족스러웠으면
- 10:30
- 조회 43
- 잡담
-
- 우리가 아무리 경우의 수가 민속놀이라지만
- 10:29
- 조회 35
- 잡담
-
- 뭐가 문젠지 모르겠다는게 찐공포다 ㅋㅋ 방구석에서 경기보는 내가 봐도 문제가 보이는데
- 10:28
- 조회 25
- 잡담
-
- 설영우 홍명보 전술 잘못되서 욕받이 되고있는 쇼츠들도 그래도 좀 나온다..
- 10:24
- 조회 141
- 잡담
-
-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 10:24
- 조회 229
- 잡담
-
- 근데ㅜ어제 충격은 걍 비기려고 하는 경기 혹은 실점 더 안하려고 하는 경기인게 보여서 그런거 같음
- 10:23
- 조회 39
- 잡담
-
- 인터뷰 보는데 홍 진짜 뻔뻔하다
- 10:23
- 조회 48
- 잡담
-
- 와 독일이 에콰도르한테 졌구나 미친
- 10:22
- 조회 145
- 잡담
-
- 32강 경우의수 너무 슬픈게 내려갈일만 남았는데 이거를 이틀이나 더 해야된다고?
- 10:21
- 조회 54
- 잡담
-
- 좀 그나마 가능성있는 것들이
- 10:19
- 조회 225
- 잡담
-
- 리버풀) 반닼 1어시 르츠 1어시
- 10:16
- 조회 28
- 잡담
-
- 일본 스웨덴 하이라이트 보는데 해설이랑 캐스터 말속에 뼈가 많다
- 10:15
- 조회 189
- onair
-
- 8위 밑에 있는 벨기에도 순위권 안으로 올라오지 않을까??
- 10:13
- 조회 270
- 잡담
-
- 우리지금 8개팀중 5위라는거.. 앞으로 남은 경기들에 따라 순위 위로 올라갈수도있는거야?
- 10:13
- 조회 198
- 잡담
-
- 진지하게 광화문에 축협 고인물 얼굴 현수막으로 걸어놔야함
- 10:13
- 조회 27
- 잡담
-
- 체코전도 이랬어?
- 10:13
- 조회 180
- 잡담
-
- 축협이 홍 오만데 다 서포트해줘도 안되는건 안되네
- 10:12
- 조회 60
- 잡담
-
- 오늘 독일이 에콰도르를 못이길줄 몰랐어 (우리나라 32강 경우의수)
- 10:12
- 조회 68
- 잡담
-
- 모든 스포츠가 결과론적인거라고는 하지만 진짜 감독이 홍이 아니었으면
- 10:11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