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출들 말이 맞는것같음 손흥민 톱 위치에서 전반에 상대팀 수비들 체력 빼는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40
이거 생각보다 꽤 컸던것같음 ..... 근데 손흥민을 그렇게 써야 하는건가? 싶으면 또 아니고
그냥 감독이 문제다....하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생각보다 꽤 컸던것같음 ..... 근데 손흥민을 그렇게 써야 하는건가? 싶으면 또 아니고
그냥 감독이 문제다....하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