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제대로된 필드골 먹은건 오늘이 처음이고 그때 수비수가 옌스였는데 그럼 공격은 기대한대로 잘했지만 이런 장면은 아쉬웠다 이게 맞지않나 뭔 옌스안써서 진것처럼 난리나고 옌스가 정답인것처럼 말나오는게 좀 의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