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선수들 해줘 전술 아닌가? 근데도 클린스만때 경기력이 오히려 더 나아보일정도네 오늘 경기력은 내가 진짜 지금까지 본 국대 경기중에 최악이였던거같음 경기는 질수는 있음 근데 선수들이 안뛰고 걸어다니는게 충격적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