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 다 올라가서 공격할때 뒤에 수비 3명은 올라오지도않음 수적 우위 밀림 1골 먹히나 2골 먹히나 그게 그건데 올라간 선수랑 안올라간 선수랑 간격때메 중간에공이안돔 개 병신전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