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손흥민 같은 선수가 월드컵 2번이 다 홍인 게 너무 싫음
무명의 더쿠
|
13:30 |
조회 수 312
(다른 선수들은 안타깝지 않다가 아니니까 정병꺼져)
아시아 축구 고트 맞잖아 근데 그런 선수의 월드컵 4번 중 2번이 홍명보인게 진짜 억까라고 생각함
아시아 축구 고트 맞잖아 근데 그런 선수의 월드컵 4번 중 2번이 홍명보인게 진짜 억까라고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