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하고싶은말 다 하자면 손흥민 이강인은 죽이되든 밥이되든 같이 쓰는게 맞음 선수가 은퇴한것도 아니고 둘다 쓸수있는데 같이 안쓰는 ㅂㅅ이 어딨냐고 명보야 쫌 ㅅㅂ 말 좀 알아쳐들어라
잡담 선수정병들도 하고싶은말 다하니까
15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하고싶은말 다 하자면 손흥민 이강인은 죽이되든 밥이되든 같이 쓰는게 맞음 선수가 은퇴한것도 아니고 둘다 쓸수있는데 같이 안쓰는 ㅂㅅ이 어딨냐고 명보야 쫌 ㅅㅂ 말 좀 알아쳐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