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보다 조온나 못하던데 왜 점점 경기력이 안좋아지는거지? 멕시코가 더 쎈 상대 아니야? 근데 남아공 상대론 뭐하나 제대로 해보질 못하고 허무하게 진거같아 멕시코전이 차라리 비등비등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