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마지막 역습상황에서 흥민 강인 규성(?)이 셋만 뛰는거 보고 개충격받음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313
아무리 불안해도 수비 몇만 남기고 다 뛰어도 모자랄판에 ㅋㅋㅋ셋만뛰고 그래서 역습상황 뺏긴거 보고 ㅋㅋㅋ진짜 개충격 받음
아무리 불안해도 수비 몇만 남기고 다 뛰어도 모자랄판에 ㅋㅋㅋ셋만뛰고 그래서 역습상황 뺏긴거 보고 ㅋㅋㅋ진짜 개충격 받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