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으로 괜히 잡음을 만드는게 이해가 안됨
이러면 누가 또 한쳐먹은 손빠라고 할거같은데
나는 그냥 국대축구팬이구요 ㅋㅋ 국대에선 그냥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하는 선수 썼음 좋겠는사람임
그래서 더 이해가 안갔음 내가 손흥민이 특별히 제일좋고 이런사람이 아닌데
내가봐도 겁나 이상하게 구는데
누가 명보는 왜 손흥민 싫어하냐고 글썼다고 그덬 개패더라 ㅋㅋㅋ
아니 누가봐도 싫어하는것처럼 혼자 기싸움하는것마냥 행동을 하세요 그분이ㅋㅋ
손흥민으로 괜히 잡음을 만드는게 이해가 안됨
이러면 누가 또 한쳐먹은 손빠라고 할거같은데
나는 그냥 국대축구팬이구요 ㅋㅋ 국대에선 그냥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하는 선수 썼음 좋겠는사람임
그래서 더 이해가 안갔음 내가 손흥민이 특별히 제일좋고 이런사람이 아닌데
내가봐도 겁나 이상하게 구는데
누가 명보는 왜 손흥민 싫어하냐고 글썼다고 그덬 개패더라 ㅋㅋㅋ
아니 누가봐도 싫어하는것처럼 혼자 기싸움하는것마냥 행동을 하세요 그분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