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백하면 3선이 약해서 3백으로 돌린건데 3백해도 3선이 최악이네 진짜 여길 어쩌면 좋냐 답이없어보인다 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풀타임을 한번을 못뛰었는데 90분당 스프린트 21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58
- 조회 22
- 잡담
-
- 예전에 누가 해축방에서 그랬는데
- 15:58
- 조회 16
- 잡담
-
- 무리뉴 정돈 되야 협회 이겨먹지 않을까..
- 15:58
- 조회 6
- 잡담
-
- 손 이 김 선발에서 빠지는거 생각도 안해봄 월드컵인데?????
- 15:57
- 조회 34
- 잡담
-
- 선수 의지만 있으면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나올 수 있을텐데
- 15:56
- 조회 16
- 잡담
-
- 벤투가 한국 떠난건 협회 싫어서기보단 중간평가 받기 싫어서가 더 컸음
- 15:56
- 조회 43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5:53 명가재건전문가 클롭은 이탈리아로.. 성불전문가 펩은 잉글랜드로
- 15:56
- 조회 43
- 잡담
-
- 진짜 제시마치 우리나라 온 세계관 존나 궁금하네...
- 15:56
- 조회 12
- 잡담
-
- 역대급 스쿼드에 꿀조 핑계댈것도 없음
- 15:56
- 조회 17
- 잡담
-
- 벤투 지금 쉬었음 중년이라고
- 15:56
- 조회 29
- 잡담
-
- 벤투 와달라고하면 오려나 샤갈ㅋ큐ㅠㅠㅠㅠㅠㅠ
- 15:55
- 조회 11
- 잡담
-
- 벤투 일산 입주자대표회의도 나갔다하지않았어?
- 15:54
- 조회 79
- 잡담
-
- 진지빨면 펩클롭급 와도 협회때매 넌덜머리나서 도망갈듯
- 15:54
- 조회 43
- 잡담
-
- 우리나라가 뭔 프랑스같은 팀도 아닌데
- 15:54
- 조회 32
- 잡담
-
- 펩 진정한 고트라면 한국와서 증명해라
- 15:53
- 조회 53
- 잡담
-
- 홍 선수들 경기본다고 출장도 다니지않음?
- 15:53
- 조회 32
- 잡담
-
- 벤투맘 하면서 4년내내 해축방에서 린치당했지만 그래도 벤투맘한건 뭔 축구하는지 보였고 선수들이 너무 좋아한게 보였으니깐
- 15:53
- 조회 105
- 잡담
-
- 우리 감독 선임할 때 감독 매물이 없었던 것도 아니라 존나 더 빡쳐
- 15:53
- 조회 9
- 잡담
-
- 한국같은팀 살려야 진짜 명장이지
- 15:53
- 조회 17
- 잡담
-
- 한국 거주조건 좋아서 온다는 감독 많았던거같은데
- 15:52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