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오늘 다득점도 기대했었음 https://theqoo.net/wsoccer/4256758422 무명의 더쿠 | 13:02 | 조회 수 116 ㅋㅋㅋㅋㅠㅠㅠㅠ내가 등신이었다최소 2대0은 해서 일뽕들 눌러주길 바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