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개못한다고 하지않았어?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56743452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161 아니 남아공 개못한다고 다들 남아공은 쉽게 이기고 갈것처럼 하지않았나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