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32강 못간다고 축협 변할일 1도 없음 그냥 마지막일수 있는 선수들을 위해서라더
36 0
2026.06.25 12:50
36 0

32강 가야하고 앞으로 축구 국대 분위기를 위해서라도 32강 가서 분위기 반전 만들어야함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00:05 13,4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7,62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4,6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1,192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4424 잡담 진짜 대진이 ㅅㅂ 벤투였으면 8강은 노려볼 수 있을 꿀대진인데 15:46 0
1274423 잡담 이런 역대급 개꿀조는 전무후무할거같은데 15:45 20
1274422 잡담 지금까지 폼 어디가 젤 좋아보여? 2 15:44 17
1274421 잡담 이럼 32강전어디갈지 안정해진거지? 2 15:44 13
1274420 잡담 벤투 요즘 뭐해? 2 15:44 45
1274419 잡담 대충 3차전 정배대로 계산해봄 (3위레이스) 5 15:40 124
1274418 잡담 뭔가 클롭이 펩보다 우리나라에 더 맞지 않음? 7 15:39 150
1274417 잡담 지금 홍 자르고 벤투 데려외도 홍 계속 하는 것보다 나을 거 같아 5 15:39 97
1274416 잡담 얼마전까지만 해도 조 1위가 낫다 2위가 낫다 하고있었는데 3 15:38 64
1274415 잡담 32강가면 경고 1장은 리셋이지? 1 15:38 56
1274414 잡담 혹시 파라과이 2골차시엔 국적이 바뀌어 파라과이를 응원해야합니다 8 15:38 133
1274413 잡담 클롭 펩 하드모드게임 안좋아하나? 6 15:37 90
1274412 잡담 이강인 카드이슈는 완전 까먹었었음 3 15:36 245
1274411 잡담 그러고보니 오늘경기 이강인 에이매치 50경기달성함 3 15:36 83
1274410 잡담 우리나라 G조 1위랑 붙을 가능성이 압도적으로 더 높은게 맞네 5 15:36 149
1274409 잡담 클롭 펩 쉰다고? 1 15:36 85
1274408 잡담 psg) 뭉구 다른팀 가는구나 ㅠ 2 15:35 51
1274407 잡담 앞으로 경우의수 응원일정문구래 31 15:35 357
1274406 잡담 예산을 감독연봉으로 최대한 써도 모자를판에 지네 뒷주머니 챙길려고 리밋걸어놓는데 15:35 25
1274405 잡담 축협 회장 누가해야되냐 근데.. 1 15:35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