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문제없지않음
그런데 오늘같은 경기에서 선수들 안뛰는거까지 죄다 감독탓 전술탓하면 세상에 욕먹을 선수들 아무도 없음
박스침투 못가져가는 움직임 오프더볼에서 멍하니 서있는거
프로초짜도 아니고 국대 저정도 짬바들이 그러는게 어떻게 전부 감독탓임
그런데 오늘같은 경기에서 선수들 안뛰는거까지 죄다 감독탓 전술탓하면 세상에 욕먹을 선수들 아무도 없음
박스침투 못가져가는 움직임 오프더볼에서 멍하니 서있는거
프로초짜도 아니고 국대 저정도 짬바들이 그러는게 어떻게 전부 감독탓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