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처어이가없어가지고.... 그러니까 지지 아니 전술도 전술인데 뭔 이따구로... 그리고 내가 웬만하면 선수 하나 콕 집지는 않는데 이태석 뭐하냐 진짜? 아마추어도 크로스 그렇게는 안올려
잡담 전방압박 1도 안하는거 몇말고 안뛰는거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개처어이가없어가지고.... 그러니까 지지 아니 전술도 전술인데 뭔 이따구로... 그리고 내가 웬만하면 선수 하나 콕 집지는 않는데 이태석 뭐하냐 진짜? 아마추어도 크로스 그렇게는 안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