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선수들끼리 합을 맞춰서 공격을 한다 이게 없어
그냥 뛰다가 크로스 헤딩슛 아니면 역시나 역습으로 뛰다가 크로스 받아먹기
이거외에는 공격전술 자체가 없는데
크로스를 주로 날려줘야 하는 윙백의 크로스가 제일 불안한데 저 전술 온리라
어떤 선수들끼리 합을 맞춰서 공격을 한다 이게 없어
그냥 뛰다가 크로스 헤딩슛 아니면 역시나 역습으로 뛰다가 크로스 받아먹기
이거외에는 공격전술 자체가 없는데
크로스를 주로 날려줘야 하는 윙백의 크로스가 제일 불안한데 저 전술 온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