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은 체코가 못한거고
멕시코전도 규성이 들어가기전까지 유효슈팅 0 이었고
그냥 우리가 명보한테 기대치가 너무 없어서 좋았던거라고 생각한거지
월드컵 아시아 예선때도 운이 좋았던거지
감독이 좋으면 4부리그 팀도 1부리그 팀을 이기는게 축구인데 ㅎ
멕시코전도 규성이 들어가기전까지 유효슈팅 0 이었고
그냥 우리가 명보한테 기대치가 너무 없어서 좋았던거라고 생각한거지
월드컵 아시아 예선때도 운이 좋았던거지
감독이 좋으면 4부리그 팀도 1부리그 팀을 이기는게 축구인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