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시켜 시발 안시키면 청원 올린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2강 진출이 아니라 평소처럼 걍 16강전 두고 다투는 조별예선이었으면 안이랬어
- 22:21
- 조회 0
- 잡담
-
- 경기끝나고 주장 스턴걸린게 제일안타깝더라
- 22:21
- 조회 7
- 잡담
-
- 솔직히 열심히만 뛰었어도 졌어도 선수욕은 안먹었을듯
- 22:21
- 조회 3
- 잡담
-
- 내 심정: 차라리 단체로 배탈났다고 말해
- 22:21
- 조회 1
- 잡담
-
- 멕시코랑 남아공 감독들은 얼마나 좋았겠냐고
- 22:21
- 조회 4
- 잡담
-
- 남아공 감독 손흥민을 수비수들이 잘막아야한다했는데 손흥민이 없는 것이에요
- 22:20
- 조회 29
- 잡담
-
- 너무 실망스러워서 수용 단계로 못넘어가는중
- 22:20
- 조회 8
- 잡담
-
- 몸이 무거워보인거도 맞아보이긴함
- 22:20
- 조회 24
- 잡담
-
- 전술이 없어도 다들 국대잖아 오늘 강인이 규성이 흥민이 진짜 간절하게 뛰었어.
- 22:20
- 조회 22
- 잡담
-
- 지고 나서도 몇몇 선수들만 분해하지..
- 22:20
- 조회 28
- 잡담
-
- 선수들 멘탈에도 손흥민인데 거기다 주장인데 저러는거 안좋지않아?
- 22:20
- 조회 25
- 잡담
-
- 난 진짜 선발 명단 그따위로 짜서 교체카드 3장 버린거 같아서 빡침ㅋㅋㅋ
- 22:19
- 조회 21
- 잡담
-
- 체코전 거리응원 반응 좋아서 점점 더 준비 잘했던데
- 22:19
- 조회 43
- 잡담
-
- 종료 5분전에도 뒤에서 설렁설렁 공만 돌리고있는게
- 22:19
- 조회 32
- 잡담
-
- 싸워서 단체 보이콧인가 싶다가도 또 뛰는 선수는 뛰니까
- 22:19
- 조회 23
- 잡담
-
- 초반에 김민재 헤딩 이강인 슈팅 들어갔으면 경기방향 완전 달라졌겠지?
- 22:19
- 조회 42
- 잡담
-
- 슥핫게갔다가 여러 이야기를 보고 너무 놀람
- 22:19
- 조회 50
- 잡담
-
- 난 홍만 잘못했다고 생각해
- 22:19
- 조회 52
- 잡담
-
- 해설도 벤치에서 더앞으로 가라고 지시해야되는거 아니냐고 한거같았는데
- 22:18
- 조회 31
- 잡담
-
- 강등권 레이스 보면 알잖아
- 22:18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