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잘했다는거 아닌데 전반 못했단 소리에 발작하는 애들아 좀 이해를 못하겠음 스루를 해 ㅅㅂ https://theqoo.net/wsoccer/4256689935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216 다들 하나같이 전반 끝나고 최악의 경기력이랬는데 아득바득 달려들어봐야 뭐 어쩌라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