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골먹힌거후반이지먼 전반경기력진짜뭐지 그러니 아프리카팀이라 기세살지 홍 ㅂㅅ같아 진짜
잡담 선발라인업부터가 전반경기력으로보여줌 ㅋㅋㅋ
11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4 | 06.25 | 16,7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0,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5659 | 잡담 | 아 진짜 8시에 일본인은 되기 싫은데ㅠㅠ | 06:59 | 1 |
| 1275658 | onair | 에콰도르 독일이기고 토너먼트 확정 | 06:58 | 38 |
| 1275657 | 잡담 | ㅇㅎㅊ 어딜가나 아침에 예민한 사람들 많은 것 같아 1 | 06:57 | 55 |
| 1275656 | 잡담 | 뒤에보고 놀람ㅋㅋㅋㅋ | 06:56 | 61 |
| 1275655 | onair | 3승해야 간지나지 1 | 06:52 | 75 |
| 1275654 | 잡담 | 맨시티) 앤더슨 확정 떴구나 1 | 06:46 | 46 |
| 1275653 | onair | 독일 우리한테 복수하네 1 | 06:45 | 141 |
| 1275652 | 잡담 | 에콰도르 승점4점 2 | 06:42 | 254 |
| 1275651 | onair | 독일어로 샤갈이 뭐야? 6 | 06:40 | 201 |
| 1275650 | onair | 오늘 아침 두개가 우리 뜻대로 안되어가는데 ㅡㅡ 2 | 06:39 | 280 |
| 1275649 | onair | 독일 머해! 3 | 06:38 | 139 |
| 1275648 | onair | 에콰도르 추가골 | 06:38 | 55 |
| 1275647 | onair | 퀴라소 한골넣으라고 ㅡㅡ | 06:37 | 67 |
| 1275646 | onair | 아우프 게이츠, 디 만샤프트!! | 06:37 | 30 |
| 1275645 | onair | 독일 응원이 필요해ㅜㅜ너무 쫄린다 1 | 06:35 | 49 |
| 1275644 | onair | 이대로 끝나면 한국한테 유리한거지? 6 | 06:28 | 335 |
| 1275643 | onair | 독일 에콰도르 이런 경기가 정상적인 축구 아닌가 싶다 2 | 06:28 | 162 |
| 1275642 | onair | 독일인, 코트디부아르인들 얼른 응원하쟈!!(퀴라소로 국적 바뀜) 4 | 06:23 | 146 |
| 1275641 | 잡담 | 좀이따가 글 지울건데ㅠㅠ.... 8 | 06:05 | 482 |
| 1275640 | 잡담 | 월드컵 맨날볼수록 골일찍터지는거 존나 부러움 | 05:36 | 80 |